Top latest Five 오버워치 대리 Urban news

Wiki Article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본인의 티어에서 본인의 스타일대로 계속 플레이를 한다면 올라가기는 커녕 그대로 머물거나 내려갈 수도 있습니다.

자기들이 잘못한 게 명백히 맞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팀원한테 다짜고짜 먼저 시비를 걸며 욕질을 하더라고

처음 '솜브라' 라는 영웅이 등장했을 때 솜브라가 해킹해놓은 힐팩이 벽 너머로 보이지 않았을 때가 있었습니다.

- 공중이나 고지대를 힐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본인이 고지대나 평지로 포지션을 잡는 것이 좋다.

공격팀은 화물을 탈취한 후 목적지까지 호위하고, 수비팀은 이들을 막아야 합니다.

그냥 저 하라고 하면 제가 하지요 ^^ 그렇게 맞춰 나가다 보면 던지러 들어온 유저도 뭔가 열심히 해야 할 것 같고 해서 열심히 하게 됩니다 ㅎㅎ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상대 팀의 깃발을 빼앗으려고 경합을 벌이면서 자기 팀의 깃발을 지켜야 합니다.

: 두번째 발암구간. 내몸안에서 암이 자라나는걸 느낄 수 있다. 골드와 플레가 혼재하는 구간으로, 플레딱지를 단 골드들의 정치질이 아주 심한 구간이다. ( 심하면 골드주제에 딜러를 픽하냐 던지겠다 라는 말도 들을 수 있다) 패작이라고 합리화하는 트롤+ 그냥 트롤+ 스킨떠서 하는 트롤 + 부캐가 판치는 아주 무서운 구간. 이구간이 특히 대리가 많다.

Your browser isn’t supported any longer. Update it to have the most effective YouTube practical experience and our newest capabilities. Learn more

지원 영웅은 치유, 방어막 부여, 공격력 증가, 적 비활성화 등의 효과로 아군을 보조합니다. 지원 영웅은 팀 생존의 중추 역할을 합니다.

네이버는 사용자가 등록한 정보 및 오버워치 강의 게시물을 제공하는 정보매개 서비스 제공자로서 해당 정보의 정확성, 신뢰성 및 최신성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사각형은 단단함, 뾰족한 모서리가 없는 원은 무해함을 의미하죠.

Report this wiki page